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대표상품 인사돌·마데카솔 등수익금 일부 공익후원 캠페인

등록 2016-07-04 19:19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러브마크(Love Mark) 브랜드’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인사돌’과 ‘마데카솔’ 등 대표 브랜드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공익후원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이들 캠페인은 유관 단체와의 원활한 협의를 통해 중장기적 대국민 참여 캠페인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중장기 캠페인으로는 ‘잇몸의 날’과 ‘스마일 런 페스티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봄나들이’ 등이 있다. ‘인사돌’ 브랜드로는 ‘잇몸의 날’ 캠페인과 ‘구강암 환자를 위한 스마일 런 페스티벌’(마라톤대회)을 매년 후원하고 있다.

대한치주과학회가 주최하는 ‘잇몸의 날’ 캠페인은 매년 3월24일 국민들에게 잇몸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009년부터 진행해온 사업이다.

이밖에 ‘마데카솔’ 브랜드로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과 ‘사랑의 송년음악회’를 진행하고 있다. ‘소아암 어린이 봄나들이’ 행사도 후원하고 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