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동국제약은 ‘러브마크(Love Mark) 브랜드’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인사돌’과 ‘마데카솔’ 등 대표 브랜드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공익후원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이들 캠페인은 유관 단체와의 원활한 협의를 통해 중장기적 대국민 참여 캠페인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중장기 캠페인으로는 ‘잇몸의 날’과 ‘스마일 런 페스티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봄나들이’ 등이 있다. ‘인사돌’ 브랜드로는 ‘잇몸의 날’ 캠페인과 ‘구강암 환자를 위한 스마일 런 페스티벌’(마라톤대회)을 매년 후원하고 있다.
대한치주과학회가 주최하는 ‘잇몸의 날’ 캠페인은 매년 3월24일 국민들에게 잇몸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009년부터 진행해온 사업이다.
이밖에 ‘마데카솔’ 브랜드로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과 ‘사랑의 송년음악회’를 진행하고 있다. ‘소아암 어린이 봄나들이’ 행사도 후원하고 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