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LG전자 PDP TV ‘박지성 효과’ 노린다

등록 2005-10-28 11:01수정 2005-10-28 11:01

LG전자가 세계 최초로 `타임머신' 기능을 채택한 PDP TV 마케팅에 `박지성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부심하고 있다.

28일 LG전자에 따르면 회사측은 타임머신 기능 PDP TV의 이동체험관 차량을 제품 광고 모델인 박지성 선수의 슛 장면으로 꾸며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은 동대문, 명동, 대학가 등을 집중적으로 돌고 있다.

LG전자는 올해 6월부터 전국 수도권 및 주요 대도시 등을 순회하며 42, 50, 60인치 타임머신 기능 PDP TV 제품들로 꾸민 이동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이동체험관의 하루 방문고객이 3천명을 넘는 등 이동체험관이 제품 홍보 및 판매 확대에 한 몫 하고 있다는 것.

5월 출시된 `타임머신'기능 PDP TV는 출시 한달 후인 6월부터 42인치 HD급 판매량 중 40%, 50인치 PDP TV 판매량 중 70%를 넘어섰고 특히 60인치 제품은 판매량의 75% 가량을 차지하는 등 전체 PDP TV 판매 중 50%를 웃돌고 있다.

송수경 기자 hanksong@yna.co.kr (서울=연합뉴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