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야마하뮤직코리아, 패션 브랜드 ‘란스미어’와 고품격 콜라보레이션

등록 2016-08-16 08:26

9월 25일까지 란스미어 한남동 매장에 야마하 사일런트 악기 전시
야마하코리아는 9월25일까지 란스미어 한남동 매장에서 야마하 사일런트 악기 전시 를 한다.                                                                            사진 야마하코리아 제공
야마하코리아는 9월25일까지 란스미어 한남동 매장에서 야마하 사일런트 악기 전시 를 한다. 사진 야마하코리아 제공
세계적인 악기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프리미엄 남성패션 브랜드 ‘란스미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사 제품을 전시하고 클래식 연주도 감상할 수 있는 파티를 개최한다.

‘음악, 패션을 만나다’ 라는 주제 아래 야마하는 내달 25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란스미어 매장에 사일런트 악기를 전시한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계기로 고객들이 음악과 패션의 조화로 탄생한 아름다운 공간을 직접 둘러보며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31일에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VIP 대상으로 특별한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날 파티에는 피아니스트 박진우씨가 참석해 뵈젠도르퍼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트리오로 구성된 팀으로 특별한 연주를 선사한다.

한편 사일런트는 악기 본체 단자에 헤드폰을 연결하기만 하면 외부로 발생되는 소음 없이 오직 연주자 본인만이 음악을 들으면서 연주할 수 있는 기술이며 야마하에서는 이러한 기술이 적용된 피아노, 기타, 베이스, 바이올린 등의 악기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음악과 패션은 서로 장르는 다르지만 일상생활을 보다 가치 있고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전시 기간 동안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양사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고,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윤영미 선임기자 youngmi@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