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서울우유, 골라먹는 재미 ‘치즈큐빅’

등록 2018-05-29 09:26수정 2018-05-29 09:31

식음료 소식
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카카오프렌즈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치즈큐빅’ 3종을 출시했다. 서울우유의 최고급 원료로 만들어진 치즈큐빅은 조각 형태로 개별 포장된 ‘포션 치즈’다. 플레인·햄·그린티 등 세가지 맛이다. ‘세상에서 제일 작은 즐거움’이란 슬로건을 내세워 소비자들이 휴식(플레인), 파티(햄맛), 디저트(그린티) 등 상황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이 가운데 치즈큐빅 그린티는 최초의 녹차맛 치즈다. 제주산 옥로녹차에 화이트초콜릿을 첨가해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맛을 만들었다.

치즈큐빅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4500(12개)원이다.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100샵’ 및 대형마트, 일반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