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홈플러스, BTS+라인=‘BT21’ 캐릭터 상품 판매

등록 2018-10-28 11:40수정 2018-10-28 20:42

홈플러스는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BTS)이 함께 만든 캐릭터 브랜드 ‘BT21’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BT21 캐릭터는 타타·치미·쿠키·코야·알제이·망·슈키로, 방탄소년단은 이들에 대한 첫 스케치부터 캐릭터에 취향과 성격을 부여하고 정교화하는 작업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홈플러스는 BT21 캐릭터의 특징을 담은 상품 49종을 선보였다. 홈플러스 전국 130개 점포에서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극세사 담요(9000원), 거실화(1만3000원), 목쿠션(1만5000원) 등으로, 오프라인 매장 중에서는 홈플러스에서만 판매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