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경제일반

KB ‘아버지’ 광고 조회 1000만건 돌파

등록 2015-12-14 20:22

케이비(KB)금융그룹은 11월18일 공개한 ‘하늘 같은 든든함, 아버지’ 바이럴 광고의 온라인 누적 조회 수가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또 답글은 2만5천개, 좋아요는 13만개를 기록하고 있다. 이 광고는 아버지에 대한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이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게 되는 과정을 영상에 담아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져나갔다. 케이비금융그룹 관계자는 “부모가 돼서야 비로소 본인이 부모님께 얼마나 큰 사랑을 받아왔는지 깨닫게 만드는 영상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