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화장품 ‘옵티화이트’ 라인
코리아나화장품은 미백화장품 ‘옵티화이트’ 라인을 내놓았다. 이 라인의 제품들은 5가지 흰 꽃 추출물에 미백 기능성 원료인 알부틴을 첨가해 미백 시너지 효과를 내었으며, 피부 친화도가 높은 레시친을 이용한 나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미백 성분을 피부 속까지 빠르게 침투시켜 미백 효과를 극대화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토너와 세럼, 에멀션, 크림 등 5가지가 나왔으며, 가격은 4만5천~15만원선이다.
유니레버코리아는 ‘립톤 아이스티 믹스 라즈베리’를 선보였다. 홍차에 라즈베리 맛이 어우러진 가루 형태의 이 주스는 아이스티의 시원함과 라즈베리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카테킨과 비타민 시가 강화돼 맛과 영양을 둘 다 잡을 수 있다고 회사는 내세운다. 850g 한 통 8700원, 리필용 405g 3800원.
하나코비는 디자인이 세련되고 위생성을 높인 ‘락앤락 강화유리 도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나무 소재의 도마와는 달리 썩지 않고, 박테리아나 살모넬라균의 번식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김치 같은 담금 음식을 썰어도 색깔과 냄새가 배지 않으며 세척력도 뛰어나다. 회사는 이 제품이 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쉽게 깨지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4250~5350원.
‘립톤 아이스티 믹스 라즈베리’
‘락앤락 강화유리 도마’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