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산업·재계

[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 정보통신 금상 - 케이티

등록 2005-11-21 17:05수정 2005-11-21 17:19

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
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
일상에 숨은 작은 감동 친근하게
“라이프 이즈 원더풀(Life is wonderful)” 캠페인은 기존 광고에서 목표로 삼았던 케이티(KT)의 고객감동 이미지를 좀더 구체화하고, 고객의 생활을 담아내는 모습을 띤다. 이번 광고에서는 고객의 일상생활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감동에 대한 고객의 느낌(wonderful feeling)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일상의 생활 속에서 찾을 수 있는 그러한 감동의 순간을 케이티를 통해 얻게 되는 놀라운 감동의 느낌을 소비자가 스스로 발견하게 될 때, 케이티가 친근한 회사로 느껴지게 되는 것이다.

‘세상은 알아갈수록 놀라움이며, 살아갈수록 감동입니다’라는 삶의 철학이 담긴 카피와 함께, 고객이 느끼는 감동을 라이프스타일 속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한 광고이다. 메신저로 또래의 여자친구와 결혼하겠다는 메시지를 보낸 여섯살 아들의 행동에 깜짝 놀라면서도 대견한 느낌을 갖는 아빠의 감정, 혼자 떠난 여행길에서 여자친구에 대한 간절한 그리움을 문자 메시지로 주고받으며 따뜻한 사랑을 느끼는 남자의 감정 등이 그것이다.



관련기사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