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산업·재계

유통업체 ‘황금 마케팅’ 잰걸음

등록 2005-12-12 18:38수정 2005-12-12 18:38

금값이 22년만에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체가 ‘황금 마케팅’으로 고객을 손짓하고 있다.

그랜드마트 인천 계양점은 지난 9일부터 의류 매장에서 5만원 이상을 구입한 고객들 중 30명을 뽑아 30돈의 금을 나눠주는 경품행사 ‘황금바늘을 드립니다’를 시작했다. 경품행사는 오는 22일까지 계속된다. 황금바늘은 올해의 액땜을 쫓는 의미와 함께 다가오는 2006년의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 그랜드마트 신촌점은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응모를 하면 33명을 뽑아 황금열쇠·황금돼지, 다이아몬드를 나눠준다.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은 7층 귀금속 전문점에서 이달 31일까지 ‘금 보상판매’ 행사를 연다.

정세라 기자 seraj@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