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편 중 3편 골라 영어버전으로도 공개
에스케이(SK)이노베이션은 홍보캠페인 영상 ‘생각 뒤집기’ 편이 누적 조회 수 2천만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영상은 이 회사의 각 사업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했다. 전날 기준 하루 조회 수 70만건을 넘어섰다. 에스케이이노베이션은 생각 뒤집기 홍보캠페인 5편 가운데 3편을 골라 영어 버전(Imagination Into Reality)으로도 만들어 공개했다. 해당 동영상들은 에스케이이노베이션 유튜브 채널과 전문 보도채널(SKinno New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