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산업·재계

SK이노베이션, 캠페인영상 ‘생각 뒤집기’ 2천만건 조회 돌파

등록 2019-04-04 14:36

5편 중 3편 골라 영어버전으로도 공개
에스케이(SK)이노베이션은 홍보캠페인 영상 ‘생각 뒤집기’ 편이 누적 조회 수 2천만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영상은 이 회사의 각 사업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했다. 전날 기준 하루 조회 수 70만건을 넘어섰다. 에스케이이노베이션은 생각 뒤집기 홍보캠페인 5편 가운데 3편을 골라 영어 버전(Imagination Into Reality)으로도 만들어 공개했다. 해당 동영상들은 에스케이이노베이션 유튜브 채널과 전문 보도채널(SKinno New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