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산업·재계

SK이노베이션 ‘그린밸런스’ 캠페인 조회수 1400만

등록 2019-08-28 11:30수정 2019-08-28 11:34

유튜브 등 통해 친환경 사업전략 소개
에스케이(SK)이노베이션은 28일 기업PR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이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1400만건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스케이이노베이션은 이번 광고를 지난 19일 유튜브, 페이스북, 방송 등을 통해 선보였다. 친환경 사업 모델을 개발해 환경 분야의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그린밸런스(Green Balance) 전략을 알리려는 목적으로, 태양광 발전 주유소,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차세대 모빌리티 윤활유, 초경량 자동차 소재 등을 소개했다.

그린밸런스란 기존 사업이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줄이고 친환경 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증대하겠다는 전략이라고 회사 쪽은 설명했다.

김진철 기자 nowhere@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