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4일까지 운항하는 항공권 대상
진에어가 김포~대구, 김포~울산 등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해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17일부터 오는 8월9일까지 진에어 누리집(jinair.com)과 애플리케이션에서 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17일부터 10월24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항공권이 행사 대상이다. 이달 31일에 신규 취항하는 김포~대구, 김포~울산, 울산~제주 노선도 포함된다.
특가 항공권은 국내선 전 노선 편도 총액 기준 최저 운임 1만9천원부터 판매된다. 신규 취항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진에어는 현재 김포~광주·부산·여수·제주, 청주·여수·광주·부산·대구~제주 등의 노선을 운항 중이다.
삼성카드, 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누리집에서 미리 내려받은 뒤, 5만원 이상 결제할 때 쓸 수 있다. 추첨으로 모두 12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누리집 신규 회원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여기가좋아요’ 사진 공유 및 축하 댓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공유 이벤트는 신규 취항지인 대구, 울산, 여수의 숨은 맛집, 명소 등의 사진과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여기가좋아요, #진에어, #지역명이다. 참여 고객 중 추첨으로 신규 취항지 국내선 왕복 항공권, 진에어 브랜드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수지 기자 suji@hani.co.k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