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당시 상황 등 모든 것이 안개속
안녕하세요. <한겨레> 편집국입니다. 오늘 새벽 미국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발생한 아시아나항공 여객기 착륙 사고로 많이 놀라셨죠? 지금까지 중국 국적 여성 2명이 사망하고 181명의 탑승객이 중경상을 입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일어난 사건이라 그런지 사고 당시 상황이 제대로 드러나지 않고 있습니다. 왜 이런 사고가 일어났는지 정확한 진상 규명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입니다.
<한겨레>는 아시아나 항공기 사고와 관련해 독자와 시민들의 ‘톡톡하니’ 참여를 요청드립니다. 사고 당시 이 항공기를 탔던 승객, 승객의 가족, 승무원을 비롯해 독자와 시민 누구든 이 사고와 관련해 갖고 계신 정보, 사진, 동영상, 취재 방향에 대한 의견 등을 <한겨레>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바탕으로 <한겨레>가 취재하겠습니다.
‘톡톡하니’ 홈페이지(www.hani.co.kr/arti/SERIES/481/) 댓글이나 한겨레 트위터 계정(@hanitweet), 한겨레 페이스북 계정 www.facebook.com/hankyoreh, 한겨레 사회부 전자우편(society@hani.co.kr), 한겨레 사회부 제보전화(02-710-0111) 등으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톡톡하니’는 <한겨레>가 운영 중인 열린 편집국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의견·아이디어·제보 등을 받아 지면 제작에 반영합니다. ‘톡톡하니’는 기자들이 독자들과 함께 신문을 만드는 국내 언론 최초의 시도입니다.
온라인부문 드림
톡톡하니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