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방전지 광주생산본부(본부장 임동준)는 30일 불우이웃돕기성금 3천만원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지난 1989년 설립된 세방전지 광주생산본부는 지난해에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개선사업비로 2억원과 지역사회 복지사업비로 1천500만원을 광주시에 각각 낸 바 있다.
◇ 교보생명은 30일 2010년 출판한 <광화문 글판 20주년 기념집> 판매 수익금 5천만원을 종로구 세종마을 푸르메센터 내 장애어린이 전용 도서관을 짓는데 기탁했다.
◇ 한국전기안전공사는 30일 탤런트 최란 씨와 박민하 양을 전기안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들은 전기안전공사와 함께 전기안전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 서울휴재활의학과(대표원장 고재현)는 새달 5일 몽골 출신 근로자들을 위한 무료 진료를 실시한다. 이번 무료 진료는 몽골 근로자들이 주로 겪고 있는 목, 어깨, 무릎, 허리 등의 만성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청은 (MGLradio.com)
◇ 고려대 국제학부는 31일 오후 1시 30분 고려대 인촌기념관에서 ‘고려대 국제학부 10주년 기념식 및 2012 고려대 모의유엔회의 개막식’을 연다.
◇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송영중)은 30일 공단 본부 중회의실에서 방하남 한국노동연구원 선임연구위원 등 외부전문가들을 초청해 청년 일자리 창출 방향과 공단의 역할을 논의하는 ‘제4차 인적자원개발 미래포럼’을 열었다.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회장 유동준)은 31일 오전 10시에 서울 양재동 소재 aT센터 5층 대회의실에서 농수산물유통공사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 하는 새로운 사명의 선포와 aT비전선포식을 연다.
◇ 코어콘텐츠미디어는 30일 그룹 티아라가 새달 1일 홀로 사는 노인들을위한 봉사활동을 한다고 밝혔다. SBS TV ‘인기가요’에서 ‘러비더비’로 3주 연속 1위를 달성함에 따라 팬들과 약속한대로 보너스 700만원과 멤버들이 모은 성금 300만원을 합해 총 1천만원어치의 생활필수품을 구입해 봉사단체 ‘함께 사는 사람들’과 함께 금천구 시흥동 일대의 독거 노인 가정을 돌며 나눠줄 계획이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