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그룹은 26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세월호 참사 위로 성금 40억원을 기탁했다.
◇ 현대중공업그룹은 26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세월호 참사 위로 성금 40억원을 기탁했다.
◇ 연세대(총장 정갑영)는 31일 오후 6시 교내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대규모 야외 콘서트 ‘오월의 별 헤는 밤’ 사전행사에서 가수 윤형주·이장희씨에게 명예졸업장을 수여한다.
◇ 미래창조과학부는 최근 원자력 분야 대학생 논문 발표회에서 ‘중소형 토카막 장치에서의 플라스마 특성에 따른 중성입자빔 입사 특성 분석’을 발표한 서울대 김상균씨에게 대상(미래부 장관상)을 수여했다.
◇ 삼일회계법인(회장 안경태)은 26일 세월호 침몰사고 현장에서 구조임무를 수행하는 해군들을 위해 써달라며 해군본부에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
◇ 한양사대부고 지식나누미 동아리 회원들은 최근 장학금과 세월호 생존자 심리치료 성금으로 모두 200만원을 기부했다.
◇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중앙회는 최근 ‘5월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으로 비씨월드제약의 홍성한 대표이사를 선정했다.
◇ 성균관대 트랜스미디어연구소(소장 정의숙)는 27일~6월7일 경복궁 메트로미술관에서 대규모 영상인터뷰 프로젝트인 <70mK>를 통해 ‘7천만의 환경운동가들’ 영상전시회를 연다.
◇ 북한법연구회(회장 장명봉)는 28일 오후 6시30분 태평로 뉴국제호텔 두메라룸에서 ‘북한의 민사소송제도 동향과 민사소송법의 개정’을 주제로 제201회 월례발표회를 연다.
◇ 동덕여대(총장 김영래)는 26일 개교 64돌 기념식을 열어 근속 교·직원에게 공로 표창장을 수여했다.
◇ 경성대(총장 송수건) 중앙도서관은 29일까지 도서관 이용교육 참여율과 도서관 활용을 확대시키기 위한 ‘찾아가는 도서관 서비스’ 행사를 실시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