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효남 전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총주방장은 최근 세종호텔 총주방장 겸 전무이사로 영입됐다. 박 전무는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 조리산업경영학과 부교수도 겸임한다.
⊙ 이케다 다이사쿠 SGI 회장 부부는 한일 양국의 우호 증대에 헌신한 점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경북도로부터 특별현창패를 받았다.
⊙ 안재욱(배우)은 10일 팬들과 함께 고려대의료원에 1천500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결핵과 우울증을 앓고 있는 소외계층 환우와 소아당뇨 환아, 합병증으로 고통받는 지체장애인 등을 위해 사용된다.
⊙ 양원찬(김만덕기념사업회 대표)는 9일 한양대학교 총동문회 제18대 회장에 연임됐다.
⊙ 이주동 (서울대 건축학과 석사과정)씨는 10일 ICENS 2015에서 ‘지하주차장 구조물의 콘크리트 바닥 시스템 공법에 관한 산학 연구’논문으로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했다.
⊙ 최차규 공군참모총장은 10일 2015학년도부터 신설된 아주대 국방디지털융합학과 신입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아주대를 방문했다.
⊙ 차은택(뮤직비디오 감독)씨와 서경덕(성신여대 교양학부 교수)씨는 네티즌과 함께 ‘독도송’ 뮤직비디오 만든다. ’독도송’은 8월 15일 광복절 혹은 10월 25일 독도의 날에 공개를 할 예정이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