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하성 고려대 경영학 교수는 26일 시청역 뒤 스페이스 노아에서 ‘3무시대의 3포세대는 희망이 있는가’를 주제로 북콘서트를 한다.
⊙ 김석현 시인 겸 화가는 29일부터 새달 7일까지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에서 <시인이 그린 그림-달려가자 백두대간 대우주로> 출판기념회 및 전시회를 연다.
⊙ 방귀희 <솟대문학> 발행인은 ‘한국 장애예술인의 창작활동 경험과 환경적 장벽’ 연구논문을 국제학술지 <장애와 사회>에 게재했다. 장애인예술을 주제로 한국 연구자의 논문이 실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신동복 가천대 길병원 혈액종양내과 교수는 20일 양재동 양재aT센터에서 ‘제8회 암예방의 날 기념식’ 근정포장 표창을 받는다.
⊙ 성낙인 서울대 총장은 18일 프랑스 파리7대학을 방문해 교류협력 강화를 논의하고, 19일 프랑스 주요 대학 총장과 기업인들의 대표적인 정례 컨퍼런스인 ‘RUE’에서 기조연설을 한다.
⊙ 성대석 한국언론인협회 회장은 20일 오후 2시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회의실에서 ‘빅데이터 시대의 저널리즘 발전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 박기동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17일 ‘제12회 윤경 CEO서약식’에 참석해 공공 및 민간부문 100여명의 CEO들과 함께 글로벌 윤리경영 및 지속가능경영 실천을 서약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