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대는 최근 최해범 글로벌비즈니스 학부 교수를 제7대 총장으로 선임했다. 취임식은 새달 19일 열린다.
◇ 서울시는 최근 ‘지구촌나눔한마당축제’에 참가한 주한 외국 공관에서 기부한 1080만원을 네팔 지진피해 복구에 써달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 가톨릭대는 7월 10일까지 ‘제3회 이원길 가톨릭 인본주의상’ 수상 희망자를 공모한다. 신청 대상은 사회봉사와 나눔을 통해 가톨릭 인본주의를 실천한 개인이나 공동체이며, 신청 방법은 추천서와 공적자료를 우편(가톨릭대 BWL 가톨릭 인본주의 국제포럼 운영위원회) 또는 전자우편(leewonkilaward@catholic.ac.kr)으로 제출하면 된다. (02)2164-4931.
◇ 대한변호사협회는 최근 국제 법조 단체인 세계변호사협회 2019년 총회를 서울로 유치했다. 총회에는 최소 6천여명의 법조인이 모여 세계 법률시장의 흐름과 법률문화, 법치·인권 등을 논의한다.
◇ 한국교육개발원(원장 백순근)과 통일교육원(원장 직무대리 이무일)은 26일 오후 3시30분 청진동 나인트리 컨벤션 테라스홀에서 ‘통일의식 제고를 위한 학교통일교육의 현황과 과제’을 주제로 제70차 KEDI 교육정책포럼 겸 통일교육 발전 대토론회를 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