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은 강원도 인제군(군수 이순선)과 28일 신재생에너지 공동 사업개발을 위한 양해각서를 맺었다.
◇ 성신여대 융합문화예술대학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정부 시책과 동행하여 성신 예술인의 축제 ‘성신 컨버젼스 아트 페스티벌’을 매달 개최한다.
◇ 국민대(총장 유지수)와 신서중(교장 박조현)은 28일 지식재산교육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를 맺었다.
◇ 대진대(총장 이근영)는 27일 2015년 통일교육주간을 맞이해 통일교육위원 경기협의회와 경기북부통일교육센터 주관으로 ‘제1회 통일문화대축제’를 했다.
◇ 형지(회장 최병오)는 2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허동수)에 네팔지진 구호를 위해 판매가 100억 상당의 의류 7만5천여 점을 기부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최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후원회 후원회장 신윤은 경성산업 대표로부터 네팔 주민을 위한 성금 1억원을 기탁받았다. 부산지방경찰청 임직원도 1천여 만원을 모아 전달했으며, 봉구비어(대표 김규완)도 고객들과 함께 모은 1천만원을 후원했다.
◇ 문화재청은 28일 부채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전통 기능인 선자장을 중요무형문화재 신규종목으로 지정 예고하고 그 보유자로 김동식씨를 인정 예고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