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앤쇼컴퍼니는 29일 오후 7시30분 서울 삼전동 송파구민회관에서 ‘스윗러브’ 기부콘서트를 연다. 헌혈증을 지참하거나 천원 이상 기부할 경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모인 헌혈증과 기부금은 강남세브란스 암센터 및 노숙인센터, 독거노인 급식을 위해 쓴다.
◇ 수원대는 화성상공회의소 소공인특화지원센터와 함께 19일부터 4주간 화성시 관내 소공인(10인 미만 제조업)을 대상으로 기술특화 교육을 한다.
◇ 성결대는 23일 교육부와 한국교육개발원의 2015년 4주기 교원양성기관 평가 결과 체육교육과가 A등급, 유아교육과가 B 등급을 받았다.
◇ 교보문고는 23일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어 새 대표이사로 이한우(57) 교보핫트랙스 상무를 선임했다. 교보핫트랙스의 대표이사도 겸한다.
◇ 대한불교조계종은 23일 속리산 법주사 주지에 정도 스님을 임명했다.
◇ 비자코리아는 23일 장미란 재단에 후원금 9천만원을 전달했다.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언론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31일까지 ‘콘텐츠 유통과 저작권 실무과정‘ 연수자를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새달 11~12일이며 누리집(journalismschool.kr)에서 신청가능하다.
◇ 푸른아시아는 황사 및 미세먼지를 방지하기 위해 몽골을 방문할 사람을 모집한다. 방문기간은 5월3~8일이다. 신청자는 ‘아시아 희망의 숲’ 조림사업장을 방문하여 현지 청소년들과 함께 나무심기, 몽골 문화 및 자연 체험을 한다. (02)711-1460.
◇ 국립국악원은 23일 피리 연주자 한세현(60·사진)씨를 민속악단 신임 예술감독에 임명했다.
◇ 서울과기대는 22일 전국 국공립대학교 청렴도 평가 결과 1위 달성에 기여한 직원들을 포상으로 격려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