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육대는 14일부터 새달 5일까지 7회에 걸쳐 ‘삼육대학교와 함께하는 융합과학으로의 초대'를 주제로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한국규제학회는 9일 김주찬 광운대 행정학과 교수를 제9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15일 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함께 다문화 가족의 교육과 정보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 아시아나항공은 14일 중국 신탄소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학교에 책걸상과 도서 등 학습용 교육기자재를 기증했다. 현직 승무원이 학생들의 꿈 실현을 돕기 위해 직업강연도 열었다.
◇ 한국고용정보원은 국내 취업을 원하는 외국인의 취업역량을 평가하는 ‘이주
민 취업준비도 검사'를 취업정보사이트 워크넷(work.go.kr)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 서울연구원은 24일 오전 10시 서울글로벌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위기의 도시, 희망의 도시'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연다. `서울, 희망의 도시를 향하여'를 주제로 박원순 서울시장과 지리학자 데이비드 하비 교수의 대담도 마련한다.
◇ 지구시민운동연합은 대한국학기공협회와 함께 지구시민의 날을 기념해 17일 낮 12시 서울 세종로 공원에서 `배꼽힐링 대국민 건강캠페인' 및 `제1회 배꼽명상대회'를 연다. ◇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은 20일 오후 1시30분 서울 불광동 소재 연구원 국제회의장에서 `한국과 미국, 중국, 대만의 여성안전 현황과 정책'을 주제로 ‘여성과 안전 국제컨퍼런스’를 연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