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여기자협회(회장 채경옥)는 28일 ‘제14회 올해의 여기자상’ 수상자로 취재부문에 심수미 <제이티비시> 기자를, 기획부문에 김연지 <시비에스> 기자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새달 19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다.
◇ 서강대는 27일 서강대 산학협력단이 의약품 개발사인 아리바이오와 `광기구 소낭'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물질 대량생산 기술 이전 협약을 맺었다.
◇ 국민대 교수회는 최근 이창현 언론정보학부 교수를 제17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 고려대 교우회는 최근 ‘제4회 교우회 학술상' 수상자로 심경호 문과대 교수·김종승 이과대 교수·신철 의대 교수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새달 4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다.
◇ 한국연금학회는 28일 김재현 상명대 보험경영학과 교수를 제7대 학회장으로 선임했다.
◇ 산업은행은 최근 ‘임직원 사랑의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500만원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했다.
◇ 교육부는 28일 제1회 스포츠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열어 경북대사대부설중의 ‘콩닥콩닥’팀에 대상을 수여했다. 이 팀은 운동 관련 정보·영상·진학 자료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콩닥콩닥 체육수업’ 앱을 개발했다.
◇ 녹색시대봉사단(서울시립대 소속)은 최근 중고의류 나눔 캠페인을 열어 기증받은 의류 684점을 서울노숙인시설협회에 전달했다.
◇ 한진그룹은 2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30억원을 기부해 `희망2017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