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라시아역사문화콘텐츠학회는 15일 오후 1시40분 경희대 서울교정 중앙도서관 1층 시청각실에서 `유라시아의 국제교류와 문화'를 주제로 춘계 학술대회를 연다.
◇ 서울여성노동자회는 14일 오후 7시20분 서울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 국제회의장에서 창립 30돌을 맞아 후원의 밤 행사를 진행한다.
◇ 삼육대는 11일 제37회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장애 학생들과 학부모를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10일 세계 175개국에서 유월절 대성회를 진행했다.
◇ 서울여대는 11일 전혜정 총장이 일본 원아시아재단의 지원으로 본교에 개설된 `아시아 공동체론' 강의에 연사로 나서 여성교육을 주제로 강연을 했다.
◇ 롯데는 11일 `준법경영' 관련 업무를 총괄할 컴플라이언스위원회 초대 위원장으로 민형기 전 헌법재판소 재판관을 선임했다.
◇ 무주산골영화제는 11일 제5회 영화제 홍보대사인 페스티벌 프렌즈에 배우 류현경씨를 선정했다.
◇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11일 결혼 이민자를 위한 통번역 서비스 전문 상담사(멘토)로 18명을 선정했다.
◇ 고양 오리온(프로농구팀)은 11일 일산 백병원에 지역 환아들을 위한 기부금으로 ‘정 티켓'과 ‘럭키 볼 이벤트'로 적립한 1200만원을 전달했다.
◇ 포스코에너지는 11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에너지 복지 실현을 위한 기부금으로 1억4천만원을 기부했다.
◇ 한국콘텐츠진흥원은 한국게임학회와 함께 17일 서울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에서 지속 가능한 게임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제1회 게임문화포럼’을 연다.
◇ 한국증권학회는 13일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19층 자본시장연구원 대회의실에서 ‘자본시장 개혁과제’를 주제로 제1차 증권사랑방을 연다.
◇ 국가과학기술연구회는 13일 세종국책연구단지에서 제3회 정부출연연구기관 과학기술 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 고려대 아세아문제연구소 중국연구센터는 13일 오전 9시30분 안암교정 아세아문제연구소 3층 회의실에서 ‘중국은 어떤 강대국이 될 것인가: 중국이 구상하는 강대국 상'을 주제로 국제학술회의를 연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