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풍산화동양행은 19~30일 러시아 연방 중앙은행에서 발행한 `2018 피파 러시아 월드컵 공식 기념 주화'를 선착순으로 예약주문을 받는다. 누리집(hwadong.com) 참조.
◇ 서울여대는 13일 오준 전 주유엔 한국 대사를 초청해 `북핵문제와 동북아의 평화, 안보'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했다.
◇ 삼육대 평생교육원은 서울 노원구와 함께 13일 `융합과학으로의 초대'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 개강식을 했다. 새달 4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노원구민을 대상으로 강연을 연다.
◇ 기업은행은 14일 IBK행복나눔재단을 통해 희귀·난치성 질환을 앓는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 91명에게 치료비 6억원을 전달했다.
◇ 지구시민운동연합은 17일 전국 19개 시도에서 미세먼지 감소 캠페인인 `나는 BMW 한다'를 연다. BMW는 자전거(Bicycle)·지하철(Metro)·걷기(Walk)의 약자다.
◇ 환경재단은 16일 오후 6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M씨어터에서 어린이환경재단 창립 5돌을 기념해 ‘미세먼지 없는 6월의 기적 콘서트’를 연다.
◇ 덱스터스튜디오는 8월 16일∼9월 1일 ‘제2회 시나리오 공모대전’을 연다. 누리집(dexterstudios.com) 참조.
◇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새달 7일까지 니콘 창립 100돌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누리집(nikon-image.co.kr) 참조.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