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신대는 21~27일 경기도문화의 전당 소담한 갤러리에서 한·중수교 25돌 기념 판화전인 ‘비 온 뒤에 땅이 굳는다’를 연다.
◇ 더 멘즈 콰이어는 영음예술기획과 함께 21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남성합창연주회인 ‘제 9회 더 멘즈 콰이어’를 연다. (02)581-5404.
◇ 대한불교진흥원은 16일 제14대 이사장으로 이각범 이사를 추대했다. 임기는 3년이다.
◇ 문화재청은 16일 제47회 대한민국 공예품대전에서 충남의 이종수씨가 출품한 ‘백제궁의 풍경소리'를 개인 부문 국무총리상 수상자로 선정해 시상했다.
◇ 한국은행은 10월11일∼11월30일 경제통계 이해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하반기 경제통계지표 해설강좌를 연다. 수강료 무료. 누리집(bok.or.kr/) 참조.
◇ 문화재청은 국제교류문화진흥원과 함께 11월11일 서울 송파구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전국 학생 문화유산 외국어 해설 경진대회'를 연다. 누리집(icworld.or.kr) 참조.
◇ 중소기업연수원은 내달 9일까지 중소기업의 핵심관리자 육성을 위한 ‘기업경영 핵심 마스터'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중소기업의 핵심관리자, 임원이나 차세대경영자이다. 누리집(sbti.sbc.or.kr/) 참조.
◇ 바른 과학기술사회 실현을 위한 국민연합(과실연)은 한국과학기술한림원과 함께 내달 6일까지 고교생 대상 과학 글쓰기 대회인 ‘제11회 노벨과학에세이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누리집(scienceessay.org) 참조.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