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호 배우는 2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성금 3억원을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를 통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등 8개 기관에 기부했다.
⊙ 이정재 배우·김영철 방송인·박효신·김범수 가수·전현무 방송인은 2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 1억원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 몬스타엑스 가수는 2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억원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 다현(그룹 트와이스)·수호(그룹 엑소) 가수는 2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성금 5천만원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 홍진영 가수는 2일 대구시청과 경복도청에 마스크 2만장을 전달했다.
⊙ 김진수 국가대표 축구선수(전북 현대 소속)는 지난달 29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성금 5천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
⊙ 류중일 LG 트윈스 야구감독은 2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성금 3천만원을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 박현주 프로배구 선수(흥국생명 소속)는 서브퀸으로 뽑혀 받은 상금 100만원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했다.
⊙ 양동근 가수 겸 배우는 2일 이환천 시인 겸 방송작가와 함께 옴니버스 시집 <마륙삼삼>을 출간했다. 성경의 ‘마태복음 6장 33절'을 의미하는 제목으로, 청소년자립지원센터 별을 만드는 사람들, 제이밤 가수 등과의 에피소드를 시로 엮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