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이브더칠드런은 26일 코로나19로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아동·부모를 위한 ‘10가지 생활 수칙’ 등이 들어간 생활 콘텐츠 <아이들과 함께 하는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누리집(sc.or.kr)에 올렸다. 이 수칙엔 10대 청소년 시간 계획 세우기·하루 3명에게 안부를 묻는 ‘1-3 Hello’ 캠페인 등이 포함됐다.
⊙ 굿네이버스는 20일 펭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팬클럽 ‘펭-사’로부터 국내 취약계층 여아지원을 위해 160만원 상당의 생리대와 320만원의 후원금을 받았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