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8클래스, 결제금액 최대 20% 수강권으로 돌려줘
새 학년을 앞두고 온라인 동영상 강좌로 공부를 하려는 학생들이 많다. 온라인 동영상 강좌는 싼 수강료에 좋은 강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그런데 학원 강의에 비해서는 저렴하지만, 온라인 동영상 강좌도 몇 과목을 듣게 되면 상당히 부담이 된다. 수강료만 해도 수십만원이 되기 때문이다.
중학생 대상 동영상 강좌 사이트인 1318클래스(1318class.com)은 2월 수강신청한 금액의 최대 20%를 강좌 상품권으로 되돌려 주는 행사를 연다. 이 사이트에서 어떤 강좌를 수강하든 결제한 금액의 일정비율을 수강권으로 되돌려주는데, 다른 강좌를 더 수강하고 친구 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한다. 1318클래스 쪽은 “새학년을 앞두고 더욱 공부를 하려는 학생들이 더 많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2월은 주요 과목에 대해 앞으로 배울 내용을 미리 살펴보는 공부가 필요한데, 아무래도 배우지 않은 내용이라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다. 온라인 학습은 반복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이 덜 된 부분만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318클래스는 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 주요 5개 과목의 핵심개념을 개정된 교육과정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묶음강좌를 11만9000원에 제공하는데, 강사들이 직접 만든 ‘필기노트’ 교재를 함께 준다. 내신 단과강좌를 수강신청하는 경우 10% 할인 혜택도 준다. 1318클래스 쪽은 “새 학년이 된다고 두려워 말고, 개학 전까지 개념편으로 실력을 다진 뒤, 학기 중에 문제풀이 강의를 병행해 들으면 학습효과가 높아진다”고 말했다. 문의 1566-1318.
정종법 기자 mizzle@hanedui.com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