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교육] 1318클래스, 10만원대 강좌
겨울방학이면 학부모들은 누구나 자녀의 영어 공부를 고민한다. 어학연수부터 영어캠프, 학원 등 겨울방학을 활용해 영어 실력을 다질 방법을 찾는다. 문제는 항상 비용이다. 영어캠프만 해도 수백만원이고, 영어전문학원도 백만원은 훌쩍 넘는다. 영어는 꾸준한 학습이 중요하기 때문에 투자한 만큼의 효과를 거두기 힘들다. 따라서 무리한 욕심보다는 아이의 수준을 고려해 적절한 학습도구를 골라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특히 영어는 읽고 쓰고 말하고 듣는 것이 고루 성장해야 하는데, 취약점을 살펴 이를 보완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다.
중학생 온라인 교육 사이트 1318클래스(1318class.com)는 겨울방학을 맞아 저렴한 수강료로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온라인 맨투맨 영문법 캠프’를 연다.
온라인 맨투맨 영어 캠프는 문법 때문에 성적이 오르지 않거나 독해가 막히는 학생, 또 영어 실력을 한단계 높이고 싶은 학생에게 맞도록 구성되어 있는데, 강좌는 초·중학생 대상의 맨투맨 기초영어 과정, 중·고학생 대상의 맨투맨 기본영어 과정, 문법의 기초를 잡으려는 학생 대상의 맨투맨 클릭 그래머 과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강료는 11만5천원에서 16만5천원 사이다.
이들 온라인 강좌들은 <교육방송> 강사인 김태희씨, 수능 외국어영역 해설위원인 백성진씨, 고려대 국제어학원 전임강사인 이경아씨 등이 강의를 한다. 이달 말까지 수강신청을 하면 수강기간을 연장해 주고, 영어신문 기사로 영어를 배우는 동영상 강좌도 함께 제공한다. 문의 1588-1318. 류현경 기자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