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교육문화센터 분당센터 누리집(hanedu21.co.kr) 초기화면.
[교육소식] 분당 센터, 설립 1돌 수강료 할인, 특강 등 이벤트
한겨레교육문화센터 분당센터(hanedu21.co.kr)가 분당에 센터 설립 1돌을 기념해 3월부터 4월 말까지 다양한 강좌를 마련하고 수강료 30% 할인, 동반 수강생 1명 무료 등 여러 이벤트를 연다.
먼저 지난해 3월 분당센터가 문을 열면서 4월까지 개강한 강좌를 들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첫 손님을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이번 3~4월에 개강하는 모든 강좌를 놓고 수강신청을 할 경우 수강료의 3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리집에서 수강신청을 한 뒤 센터로 연락을 해서 설립 당시 첫 수강생임이 확인되면 수강료를 할인해 준다. 또 3~4월에 개강하는 ‘치유하는 글쓰기’ ‘아이폰 동영상 고수되기’ ‘서양 미술사’ ‘드라마 작가 과정’ ‘시 창작 교실’ 등 센터 쪽이 지정한 10여개 강좌에 대해 이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면 해당 강좌에 대해 동반자 1명에게 무료수강의 혜택을 준다.
센터 설립 1돌 기념 특강도 다양하게 열린다. <슈퍼스타K2> 프로그램을 연출한 김용범 프로듀서의 특강을 비롯해 글쓰기, 교육 등 여러 분야의 특강이 진행되는데, 수강료는 1만원이며, 평생회원은 50% 할인을 받아 5천원에 들을 수 있다. 기념특강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3월 한달 동안 그동안 수강한 분당센터 강좌에 대한 수강후기를 누리집에 올릴 경우 마일리지 5000점을 적립해 준다. 마일리지는 한겨레교육문화센터 강좌 수강료 결제 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분당센터는 설립 1돌을 맞아 ‘서양 미술사’ ‘드라마 작가 입문’ ‘캘리그라피 입문’ ‘광고 일러스트레이터 입문’ ‘미디어 사진 입문’ ‘인문 고전과의 대화’ ‘소셜미디어 브랜드 마케팅 전략’ 등 신규 강좌를 3~4월에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문의 (031)8018-0900.
류현경 기자 r302@hanedui.com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