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국대학교는 예비 수험생들의 진로 선택을 돕기 위해 전국 고교생과 학부모, 교사 등 1500여명을 초청해 ‘스마트 KU 학과 탐방의 날’을 2월4일 연다. 이번 행사는 예비 수험생 대상 전공 탐색과 전공 및 동아리 체험, 학부모 대상 특강 및 전공 상담, 교사 대상 모의평가 등으로 이뤄져 있다. 참가 희망자는 건국대 입학사정관제 누리집(ao.konkuk.ac.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10일(화)까지 제출하면 된다.
▶ 영어회화 센터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는 영어로 진행하는 웃음치료 강의인 ‘래프터 테라피 클래스’를 열고, 무료 레벨테스트도 실시한다. 래프터 테라피 클래스는 웃음치료 전문 강사가 웃음치료 이론 및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변하는 법 등을 소개한다. 1월26일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강남센터에서, 1월27일엔 여의도센터에서 실시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 윤선생영어교실은 영어전문 대학원인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IGSE)와 지난달 30일 윤선생 교사들의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과 관련한 산학협력 조인식을 열었다. 앞으로 윤선생영어교실 교사들은 IGSE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자기주도학습 전문가 과정’과 ‘파닉스 전문가 과정’을 이수하게 되며, 국제영어대학원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자격증도 받는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