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으로 수강생에게 자기주도학습 관련 책 증정
초중등 대상 인터넷 강의 사이트 1318클래스(1318class.com)는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전 과목에 걸쳐 진도에 맞춰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는 강좌들을 묶어 초등 종합반 과정을 16일부터 서비스한다.
초등학교 강좌는 1학년부터 6학년까지 국어·사회·수학·과학·바른생활·슬기로운 생활·즐거운 생활 등 전 과목이 포함되어 있는데, 별도로 교재를 사지 않고도 1318클래스에서 제공하는 교안만으로 공부를 할 수 있다.
초등학교 1~2학년 학생 강좌는 학교 공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초등학교 3~4학년 학생 강좌는 공부 습관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초등학교 5~6학년 강좌는 교과서 개념을 이해하도록 강좌가 구성되어 있다.
또 영어·수학 등 평소 꾸준히 공부하지 않으면 실력이 늘지 않는 과목들에 대해서는 <맨투맨 영어>와 <문제해결의 길잡이> 등의 교재를 기반으로 개발한 과정도 함께 제공한다. 한겨레신문 기사를 활용한 글쓰기 강좌와 스스로 공부하는 법을 알려주는 강좌 등도 포함되어 있으며, 초등 5~6학년을 위해 예비 중학 과정의 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 강좌들도 포함되어 있다.
초등 종합반은 6개월 34만원, 12개월 59만원인데, 서비스를 시작하는 기념으로 신청자들에게 선착순으로 학습법 전문가 이지은씨의 <초등 4학년부터 시작하는 자기주도학습법> 책을 주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문의 1566-1318. 류현경 기자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