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esc] 트렌드 레이더
⊙ 남녀 모두 분위기 잡기 좋은 계절 가을이 왔다. 올가을 화장법은 성숙한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것이 대세다. ‘헤라’는 가을색으로 ‘미스틱 그레이’(Mystic Gray)를 선보여 차가운 도시 속에서 낭만과 화려함을 강조한 회색, 밤색, 분홍색 패키지 제품을 내놓았다. ‘라네즈’는 가을색으로 눈화장을 강조한 ‘스노 매직 컬렉션’을 선보였다. ‘라네즈’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대균 실장은 “이번 가을에는 피부톤의 음영을 살려 얼굴선이 선명하고 또렷해 보이도록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적하며 짙은 눈화장에는 옅은 색 입술화장이 적절하다고 조언했다.
⊙ 계절에 따라 제각각 다른 피부 고민을 갖게 된다. 요즘처럼 아침저녁 기온차로 얼굴 전체에 뻑뻑한 느낌이 들 때는 피부 수분 관리가 중요하다. ‘라네즈’는 히말라야 빙하수로 만든 피부 수분 관리 제품인 하이드라 솔루션 라인을 내놓는다. 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막는 데 효과적인 빙하수를 이용해 피부 대사와 순환작용을 촉진한다. 솔루션 액티베이터, 솔루션 에센스, 솔루션 크림 세 종류로 구성됐다.
⊙바쁜 시간, 급할 때는 어떤 셰이빙 폼을 써야 할까? 남성 토털 뷰티케어 브랜드인 ‘셰이버스 체어’는 기존 셰이빙 폼과 달리 거품이 나지 않아 바쁠 때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밀착력이 강한 셰이빙 제품을 출시했다. 셰이버스 체어 셰이빙 젤, 셰이버스 체어 셰이빙 크림에는 알란토인, 마데카소사이드, 온슈오일 등의 성분이 들어 있어 면도로 생기는 트러블을 막아주고 남성들의 피부 관리를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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