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ESC

6월 20일 스타일 안테나

등록 2013-06-19 19:50수정 2017-05-26 18:06

루나 제공
루나 제공
2006년 출시한 애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나를 나답게 만들어주는 뷰티 스타일리스트’ 콘셉트로 변신해 새로 론칭한다. 새 론칭 제품은 20대 여성들을 겨냥해 젊은층이 많이 찾는 분스, 지에스왓슨스, 올리브영 등 드러그스토어에서 판매된다. 3중 기능성 비비크림, 광채 베이스, 픽서, 펜 타입 아이섀도와 리퀴드 아이라이너, 식물성 젤 클렌저까지 중저가 제품의 24종 38개 품목이 선보인다.

작가 육심원의 그림을 모티프로 한 브랜드 육심원의 티셔츠가 나왔다. 깜찍 발랄한 오렌지 컬러의 써니, 장난꾸러기 연두 컬러의 키키, 도도한 붉은 컬러의 로맨틱 나니 등 붉은 볼의 소녀들이 그려진 티셔츠는 감각적인 색감과 그림 표현이 귀엽다. 총 12종으로 4만8000원에서 7만8000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ESC 많이 보는 기사

70년간 갈비 구우며 신화가 된 요리사, 명복을 빕니다 1.

70년간 갈비 구우며 신화가 된 요리사, 명복을 빕니다

만찢남 “식당 창업? 지금은 하지 마세요, 그래도 하고 싶다면…” 2.

만찢남 “식당 창업? 지금은 하지 마세요, 그래도 하고 싶다면…”

내가 만들고 색칠한 피규어로 ‘손맛’ 나는 게임을 3.

내가 만들고 색칠한 피규어로 ‘손맛’ 나는 게임을

히말라야 트레킹, 일주일 휴가로 가능…코스 딱 알려드림 [ESC] 4.

히말라야 트레킹, 일주일 휴가로 가능…코스 딱 알려드림 [ESC]

새벽 안개 헤치며 달리다간 ‘몸 상할라’ 5.

새벽 안개 헤치며 달리다간 ‘몸 상할라’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