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비츠)가 ‘울트라 바이올렛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와 초경량 이어폰 ‘유어비츠’에 울트라 바이올렛 색과 함께 흰색으로 포인트를 준 이번 컬렉션은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두 제품 모두 음악을 재생하면서 전화 통화와 아이폰 음성서비스인 시리(siri) 활성화가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룩아워티의 블렌딩 티 ‘티캡’.
차 브랜드 ‘룩아워티’가 티백 브랜드 ‘티업’과 협업해 생수병에 꽂아 마시는 혼합차 ‘티캡’을 선보였다. 티캡은 병뚜껑 대신 티캡을 생수병에 꽂기만 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 제품이다. 루비 히비스커스, 핑거루트 더블 에스, 써니 루이보스, 크림 루이보스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필립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필립스가 기존 모델보다 사용법이 빠르고 편리해진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기존 ‘터보 에어프라이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즐겨 사용하는 조리 방식을 미리 저장해 버튼 하나로 조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이 탑재돼 있어 손쉬운 원터치 동작이 가능하며, 온도 및 시간을 재빨리 조절할 수 있는 ‘퀵 컨트롤’ 다이얼이 추가됐다. 모바일 앱을 통해 200가지 이상의 조리법을 무료로 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