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가 불황을 타고 있지만 한 잔에 1000만원을 훌쩍 넘기는 비싼 몸값의 위스키를 찾는 이들도 있다. 위스키 업계는 브랜드 가치를 프리미엄급으로 높이고 유지하기 위해 눈이 휘둥그레질 만큼 값비싼 한정판 술들을 선보이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윈저’는 지난 10월부터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술병을 다이...
신세계백화점이 올해 각 부문에서 괄목할 만한 기록을 정리한 자체 `기네스 기록'을 14일 발표했다. 이는 올해 1월부터 이달 6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 8개 점포에서 누계 고객 5만9천여 명에게 판매된 상품 및 매출을 분석한 것이다. ◇1인당 최대 구매액 = 올해 이 백화점의 최우량 고객은 연간 총 9억2천...
백화점들이 연중 최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백화점 안팎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장식,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어들이고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도록 백화점 외벽과 매장을 특정 주제에 맞춰 다양한 색상의 조명으로 화려하게 꾸며 도심의 밤거리를 밝히고 있다. ◇ 백화점은 벌써 ...
명동에 ‘한스킨 하우스’ 1호점 한스킨은 비비크림의 성공을 바탕으로 11일 화장품 종합 유통 브랜드 한스킨 하우스 1호점을 서울 명동에 낸다. 이랜드 스파오나 유니클로, 자라 같은 패션 브랜드처럼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에 맞추어 제품을 생산·유통하는데 13개 브랜드를 판매할 계획이다. 부천에 레저스포츠 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