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산업·재계

단순 판매 넘어 ‘뷰티창조 공간’으로

등록 2008-11-20 19:18

[화장품 금상]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금상] 아모레퍼시픽
제11회 한겨레 광고대상
[화장품 금상] 아모레퍼시픽

올해 9월부터 첫선을 보인 ‘아리따움’은 단순한 화장품 판매장소를 넘어 ‘토털 뷰티 솔루션 숍’(Total Beauty Solution Shop)을 지향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12가지 피부 고민별 뷰티 솔루션은 물론, 일대일 개별 맞춤 카운슬링을 통해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체험하는 새로운 뷰티 창조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것이다. 이번 인쇄광고는 토털 뷰티 솔루션 숍으로서 아리따움의 비전과 의지를 표현했다.

이를 위해 아리따움이라는 공간 자체를 광고의 주인공으로 해 소비자 개개인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고 가꾸어 나갈 수 있는 공간, 그리고 소비자에게 언제 어디서나 활짝 열려 있는 공간으로서의 아리따움의 모습을 보여주려 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