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게임 업체들이 축구 관련 게임을 잇따라 내놓으며 월드컵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컴투스는 모바일 축구 게임 ‘컴투스 사커’를 최근 출시했다. 이 게임은 작은 모바일 화면 안에 22명의 선수가 참여하며 공격, 패스 등 다양한 기능 등으로 완성도가 높은 편이다. 독일월드컵 본선 진출 32개국 등 40여개...
기업 광고의 가면을 벗기면? 함께하는시민행동(이하 시민행동, action.or.kr)이 세번째로 진행하고 있는 ‘가면을 벗겨라’ 콘테스트 결과가 28일 발표됐다. 이 캠페인은 광고를 통해 기업의 잘못된 관행을 찾아 패러디해 시정하고자 하는 기업감시 운동으로, 시민들이 직접 참여로 이뤄지는 풍자마당이다. 시민행동은...
차 경매·주유포인트 기부… 기업들의 이웃돕기 행사가 주유소 포인트 기부나 자동차 경매 등 다채롭게 펼쳐지고 있다. 지에스칼텍스는 20일 지난 9월부터 3개월 동안 주유소 고객들에게 자선팔찌를 팔아서 모은 돈 1억2600만원과 회사가 부담하는 매칭그랜트 기금 1억원을 보태 2억2600만원을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
“지마켓표 샌드위치 팔아요” ‘지마켓 샌드위치’ 먹어볼까? 온라인 유통업계에도 자사 브랜드(PB·Private Brand) 상품 바람이 불고 있다. 온라인 장터인 지마켓(gmarket.co.kr)은 19일 ‘지마켓 스타샵’이란 브랜드를 사용한 샌드위치를 편의점 훼미리마트의 전국 3200여개 점포에서 판매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