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 열풍에 힘입어 농심 짜파게티가 처음으로 올해 라면 시장 판매 2위를 기록했다. 26일 농심에 따르면, 짜파게티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약 1260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전년 대비 26% 성장, 사상 처음으로 안성탕면을 제치고 시장 2위에 올라섰다. 너구리 또한 지난해 대비 6% 성장한 970억원의 판매고를...
베네통 아동 점퍼 등 아동용 의류와 완구 등 18개 제품에서 유해 성분이 검출돼 리콜 명령을 내렸다고 산업통상자원부가 19일 밝혔다. 이번에 산업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아동용 섬유제품과 완구, 전기용접기 등 공산품 1278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조사를 실시한 결과, 아동용 섬유제품 8개, 완구 6개, 유아용 캐리...
씨유(CU), 지에스(GS)25, 세븐일레븐 등 국내 3대 편의점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가장 많이 팔린 상품들을 분석한 결과를 5일 발표했다. 올해 편의점의 두드러진 특징은 1~2인 가구 소비의 증가였는데, 이는 생수 판매량에서 잘 드러난다. 그동안 편의점에서는 500㎖ 이하 생수가 주로 판매됐는데, 올해에는 대용량 ...
로봇청소기 가운데 일부 제품의 성능이 품질인증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시민모임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은 한국로봇산업진흥원과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 맡겨 시중에서 판매중인 로봇청소기 7개 제품의 성능을 시험한 결과를 4일 발표했다. 마룻바닥의 먼지를 제거하는 성능을 시험한 결과, 모두...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가들 가운데 우리나라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글로벌 소셜커머스 업체 그루폰은 한국, 일본, 호주, 홍콩, 싱가포르 등 그루폰이 진출한 아·태지역 12개 국가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4일 발표했다. 이 조사에서 1287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