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위기 이후 점차 심화되고 있는 불황에 보험사에서 소통과 휴머니즘을 강조하고, 카드사에선 ‘발랄함’을 앞세우는 광고의 ... 2012-06-13 20:38
‘똑 똑 똑 똑’ 버튼을 누를 때마다 물방울 터지는 소리가 들렸다. 중독성이 크다. 자꾸 손이 간다. 통화, 문자메시지, 디지털... 2012-05-21 20:30
<에스비에스(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가 지난해 10∼12월 시청률 25%를 돌파하자, 연예기획사 싸이더스 에이치큐(... 2012-04-09 21:25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9일 오전 서울 이마트 성수점에서 8개 구단 야구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박찬호, 김병현 등 해외파 선수... 2012-04-09 21:20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롯데주류)의 주력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이 인체에 유해하다는 주장이 트위터 등을 통해 제기돼 논... 2012-03-19 20:50
[2012년 1위 브랜드는] 올해 우리나라 산업계에선 1위 브랜드의 역전 현상이 그 어느 해보다 많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빠... 2012-03-12 20:46
2012-01-12 20:36
대상 | 현대자동차 유럽형 차체 특성 강렬하게 표현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한 현대자동차의 광고는 지난 9월 출시한 유... 2011-11-29 17:43
유럽발 재정위기가 다시 전세계를 불안상태로 몰아가고 있다. 소비자들의 지갑은 갈수록 얇아져만 간다. 기업들도 예전처럼 ... 2011-11-29 17:41
대상 | 삼성전자 ‘스마트한 삶’에 던진 철학적 질문 삼성전자의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는 두 가지 상... 2011-11-29 17:41
대상 | 금호건설 건설에 쏟는 창조의 열정 강조 금호건설의 수상작은 ‘패션도 건설도 열정이 없다면 작품이 아니다’라는 ... 2011-11-29 17:38
자연이 준 ‘신’세계 통해 ‘희망’을 담아내려 노력 먼저 ‘제14회 한겨레 광고대상’ 대상 수상작으로 뽑아 주신 모든 관계자 ... 2011-11-29 17:37
동서식품 커피프린스 추천에 소비자 ‘사르르’ 동서식품의 수상작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카누’ 광고는 두 편으로 제작... 2011-11-29 17:36
아모레퍼시픽 한방 에센스의 생명력 한눈에 우수마케팅상을 받은 설화수 윤조 에센스 광고는 피부와 마음의 균형을 바로잡... 2011-11-29 17:35
삼성그룹 도전·나눔…‘함께하는 성장’ 전파 2011년 우리 사회가 고민하고 실천해온 중요한 화두 가운데 하나가 ‘함께하는 ... 2011-11-29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