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23일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 공식 블로그 ‘이심전심(http://blog.nongshim.com)’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농심은 블로그를 통해 식품과 먹거리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설명하고 고객의 의견을 직접 경청할 계획이다. ‘이심전심’은 농심 직원으로 구성된 11명의 필진 블로거가 ...
환율 급등이 지속되자 국외구매 대행업체들이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저가상품 확보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국외구매 대행업체의 경우 소비자를 대신해 외국상품을 구입해주는 사업 성격상 환율이 오르면 상품값이 올라가게 되고, 상품값이 올라가면 면세범위(상품값과 배송비를 포함해 15만원 미만)를 넘어서는 상품도...
쿠쿠홈시스의 전기압력밥솥이 북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본학 쿠쿠홈시스 대표는 1일 “얼마 전 중국에 출장갔다가 북한 외교관 등이 주로 이용하는 베이징 주재 북한 대사관 근처 북한 매장에서 쿠쿠 전기밥솥이 판매되고 있는 것을 목격했다”며 “북한 사람들에게 쿠쿠 전기밥솥이 ‘쿠쿠 밥가마’...
수트 위주로 팔아온 백화점 남성정장 매장에 캐주얼 의류와 잡화류 등을 함께 취급하는 토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주 5일 근무제 정착과 최근의 경기불황으로 정장 판매가 줄어든 데 견줘 패션과 미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은 높아지자, 남성복업체들이 정장 매장에 캐주얼 의류와 잡화류 비중을 대폭 높이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