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그룹이 마케팅 전문회사인 에스케이마케팅앤컴퍼니를 본격 출범시키면서, 광고업계의 지각변동도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에스케이마케팅앤컴퍼니의 이방형 사장은 28일 기자간담회를 열어 “오케이캐시백 사업을 기반으로 한 제휴 마케팅 사업, 광고 사업, 시장조사와 마케팅 컨설팅 사업을 1일부터 본격 ...
26일부터 공중파를 타기 시작한 삼성그룹의 새 텔레비전 이미지 광고가 ‘겸손한 자세로 더욱 열심히 뛰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건희 회장의 퇴진 등을 내용으로 한 삼성 쇄신안이 발표된 지 4일 만에 방영되기 시작한 이 광고는 세계 각국의 오지에서 활약하고 있는 삼성 현장 직원들의 모습을...
정수기 시장이 주춤한 틈새를 비집고 이온수기가 뜨고 있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청이 1일부터 광고 규제를 완화하는 내용의 ‘알카리 이온수기 관리 개선방안’을 시행함에 따라 이온수기 업계는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온수기란 물분자의 이온화 과정을 통해 수소이온농도 8.5~10.0의 알칼리 이온수를 생...
화장품업체들이 유통망 이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화장품을 판매해온 업체들이 온라인 전용 화장품을 내놓는가 하면, 온라인으로만 유통하던 화장품업체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잇따라 열며 각각 유통경로를 넓히고 있다. 13일 업계 관계자들의 말을 종합하면, 에스티로더는 3월 온라인 전용 색조화장...
최근 TV 전파를 타고 있는 LG전자 디지털TV 브랜드 '엑스캔버스(XCANVAS)'의 새로운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의 대표적인 TV 브랜드 광고인데 정작 TV의 모습은 하나도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최근 디지털TV 엑스캔버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담은 캠페인 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