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연속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해 경기후퇴 국면에 진입한 일본에서 저가격 할인 슈퍼마켓이 잇따라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저가격 할인 슈퍼마켓은 소득증가 둔화와 상품가격 상승에 따라 절약의식이 강해진 소비자들을 겨냥해 식료품 등을 싼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형편의점 체인업체인 ‘세븐 앤 아이홀딩...
13일 대입 수능시험을 치르는 60만명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포스트 수능 마케팅’이 뜨겁다. 에버랜드는 전국의 수험생을 대상으로 14~16일 ‘3일간의 무료 행사’를 실시한다. 누리집에서 내려받은 쿠폰과 수험증을 입장 게이트에 제시하면 놀이공원, 동물원 무료 입장은 물론 놀이기구 자유이용권도 공짜로 준다. ...
‘한겨레 광고대상’이 올해로 제11회를 맞았습니다. 전문심사위원 평가와 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심사를 통해 선정되는 한겨레 광고대상은 차별화된 심사과정과 신뢰성으로 광고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08년 광고대상에는 총 146점이 출품돼, 엘지(LG)전자의 ‘Life is cool WHISEN’ 편이 영예의 대상을 받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