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 업체들이 할리우드 영화나 드라마를 이용한 마케팅에 적극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판매량이 1억대를 넘길 것... 2008-05-01 22:21
‘외동이, 20~30대 명품 소비층, 여행·레저 즐기는 장년층, 요리하는 남편·아이보는 아빠, 제3의 가족, 공포에 떠는 아이들’. ... 2008-04-29 19:56
에스케이그룹이 마케팅 전문회사인 에스케이마케팅앤컴퍼니를 본격 출범시키면서, 광고업계의 지각변동도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에스케이마케팅앤컴퍼니의 이방형 사장은 28일 기자간담회를 열어 “오케이... 2008-04-28 19:18
26일부터 공중파를 타기 시작한 삼성그룹의 새 텔레비전 이미지 광고가 ‘겸손한 자세로 더욱 열심히 뛰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건희 회장의 퇴진 등을 내용으로 한 삼성 쇄신안이 발표... 2008-04-27 23:01
학생용 가구가 가구업계의 블루오션으로 자리잡고 있다. 브랜드 가구 업체들이 과거 책걸상과 책꽂이 중심의 단조로운 구성... 2008-04-17 19:06
‘아이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소니코리아가 지난달부터 인쇄매체에 내고 있는 캠코더 광고 문안이다. 생각해보면, 그렇다. ... 2008-04-14 19:31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13일 오전 서울 동대문 두산타워 앞에서 피부 상태에 따라 색깔별로 골라 ... 2008-04-13 23:26
정수기 시장이 주춤한 틈새를 비집고 이온수기가 뜨고 있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청이 1일부터 광고 규제를 완화하는 내용의 ‘알카리 이온수기 관리 개선방안’을 시행함에 따라 이온수기 업계는 본격적인 시장 확... 2008-04-13 23:25
케이티에프(KTF)의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인 ‘쇼’ 가입자가 12일 500만명을 넘었다. 조영주(오른쪽) 케이티에프 사장이 쇼에 ... 2008-04-13 23:22
화장품업체들이 유통망 이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화장품을 판매해온 업체들이 온라인 전용 화장품을 내놓는가 하면, 온라인으로만 유통하던 화장품업체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잇따라 열며 각각... 2008-04-13 23:18
블로거의 ‘힘’이 세지면서 관련 산업이 꿈틀거리고 있다. 29일 전국의 블로거 300명이 서울에 모여 ‘제1회 블로그 축제’를 ... 2008-02-26 20:03
지상파방송과 신문, 잡지, 라디오 등 4매 매체의 광고비가 정체 상태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을 비롯한 뉴미디어 광고... 2008-02-26 20:02
‘얇거나 또는 값싸거나 ….’ 국외 시장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초슬림·최저가 노트북 두 가지가 국내에 잇따라 상륙한다.... 2008-02-19 19:07
# 엘지전자의 텔레비전(오른쪽 사진)에는 화면 아래나 옆쪽에 송송 뚫려있는 스피커 구멍(그릴)이 없다. 스피커 기능을 화면... 2008-02-18 20:21
최근 TV 전파를 타고 있는 LG전자 디지털TV 브랜드 '엑스캔버스(XCANVAS)'의 새로운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의 대표적인 TV 브랜드 광고인데 정작 TV의 모습은 하나도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2008-02-14 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