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대상] 쌍용차 자동차는 이제 탈것을 넘어 자신의 가치를 남들에게 드러내는 도구가 된 지 오래다. ‘성공한 사람들... 2007-11-20 17:59
[자동차 금상] 지엠대우 ‘진짜 남자들의 차.’ 우리에 갇힌 채 황량한 바위 위에 엎드려 있는 밀림의 왕 사자. 그리고 그... 2007-11-20 17:57
[소비자인기 대상] NH농협 독특한 곡조로 귀를 사로잡는 광고가 있어 화제다. 조용하면서도 힘 있는 멜로디에 끌려 화면... 2007-11-20 17:56
[한겨레 금상] 엘지전자 트롬 엘지전자의 ‘트롬, 여자를 높이는 기술’ 편은 트롬의 앞선 기술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전달하는... 2007-11-20 17:52
[수입자동차 금상] 도요타 렉서스 파란색은 빛의 스펙트럼에서 가장 뜨거운 색이다. 새벽을 여는 여명도, 새로 탄생하는 ... 2007-11-20 17:55
[우수카피상] 제일기획 배윤목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생활 속에서 늘 사용되는 단어들 중에 좋은 카피가 있는... 2007-11-20 17:53
[주류 금상] 두산 술맛은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어렵다. 하지만 처음처럼의 광고는 이 제품의 강점인 ‘부드러운 맛’을 상징... 2007-11-20 17:53
[정보통신 금상] 하나로텔레콤 어슴푸레한 저녁, 다소 정적인 느낌의 단독주택 한 골목을 배경으로, 빛처럼 빠른 광선들이... 2007-11-20 17:52
[화장품 금상] 아모레퍼시픽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고급 한방화장품 경쟁 속에서도 선구적 브랜드였던 ‘설화수’의 존재... 2007-11-20 17:51
[정보통신 대상] KT 케이티 메가패스의 ‘파이버 투 더 홈(FTTH) 기차편’은 ‘내 컴퓨터까지 100% 광케이블로 연결된다’는 ... 2007-11-20 17:50
[사회공헌 대상] 한국전력 한국전력은 1898년 한성전기회사 설립 이후 국민 생활에 필수적인 전기를 싼 값에 안정적으로 공... 2007-11-20 17:46
[어학학습기 금상] 샤프전자 리얼딕 광고의 특징은 전자사전이란 기능을 강조하는 것보다 핵심 타겟인 중·고교 학생의 ‘마... 2007-11-20 17:48
[기업피아르 금상2] 금호아시아나 대기업 직원과 협력사 직원이 함께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한다. “우리는 서로 단축번... 2007-11-20 17:49
[기업피아르 금상1] 에스케이에너지 에스케이에너지의 ‘생각이 에너지다’는 에스케이㈜에서 사명을 바꾼 지난 7월 새롭게 ... 2007-11-20 17:47
[학습지 금상] 윤선생 영어 ‘영어는 때가 되면 나중에’라고 꿋꿋하게 버티던 부모들도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갈 때쯤 되... 2007-11-20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