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위기로 시작된 경기침체로 올해는 광고 산업뿐 아니라 모두에게 힘든 한해였다. 이런 사회정서를 반영하듯 올해의 출품... 2009-11-17 19:58
[한겨레 대상] LG전자 먼저 트롬 광고가 한겨레신문 광고대상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한겨레>와 애독자... 2009-11-17 19:56
[한겨레 금상] SK(주) 거리에는 수많은 간판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매일 무심결에 스쳐가는 간판에서도 부모님의 정... 2009-11-17 18:23
[자동차 대상]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만든 ‘사람을 연구하는 폭스바겐’ 광고는 ‘운전자 친화형’ 차량 개발에 ... 2009-11-17 18:18
[건설 대상] 현대건설 2006년 9월 첫선을 보인 뒤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로 자리매김한 현대 힐스테이트가 지난 10월부... 2009-11-17 18:05
[우수카피상] 이노션 “광고는 소비자에게 쓰는 연애편지 아닐까요?” 현대모비스 기업광고 ‘드라이빙 사이언스’ 편을 만든... 2009-11-17 18:05
[공기업 대상] 한국전력 석탄·석유 등 원재료값이 폭등하면서 힘든 시기를 보냈던 한국전력공사는 지난해와 올해 두 차례... 2009-11-17 18:03
[기업PR 대상] LG(주) ‘고객 사랑.’ 엘지(LG)가 기업 브랜드 광고를 통해 전달하려는 메시지의 핵심이다. 엘지의 모든 임직... 2009-11-17 18:01
[우수마케팅상] 기아 쏘울 쏘울은 ‘디자인 경영’을 강조하고 있는 기아차의 첫번째 성과다. 기존 차량들과는 전혀 다른 ... 2009-11-17 18:00
[은행 대상] IBK기업은행 중소기업은 우리나라 기업의 99%를 차지하고 있고, 근로자의 88%가 중소기업에서 일하고 있다. ... 2009-11-17 17:58
[생활용품 금상] 동아제약 ‘가그린 했어?’ 흔히들 ‘입가심했냐?’는 말을 이렇게 표현한다. 가그린은 한국의 구강관리 제품... 2009-11-17 17:57
[카드 대상]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관행을 깨는 광고 전략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사회책임경영의 ... 2009-11-17 17:56
[화장품 금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예서메이크업’ 광고는 배채색 기법을 사용해,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우리나라... 2009-11-17 17:54
[우수크리에이티브상]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 “오늘 들어온 생선, 오늘 낳은 달걀, 갓 구운 빵은 확인하면서 왜 우유의 신... 2009-11-17 17:54
[교육서비스 금상] 윤선생영어숲 ‘윤선생영어숲’은 광고캠페인은 영어는 최상의 노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 2009-11-17 1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