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전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의 한 식당에서 이 호텔 직원들과 한국도자기 직원들이 아펙 2차 정상회의 오찬 때 21개국 ... 2005-11-21 19:53
‘아파트 광고 모델도 한류가 뜬다’ 중견 건설업체인 ㈜대원이 본격적인 아시아권 주택시장 공략을 위해 가수 겸 탤런트 비(23·본명 정지훈)를 아파트 광고 모델로 기용해 화제다. 대원은 인기가수 비와 ‘대... 2005-11-21 19:52
기술은 느끼지 못해야 명품이다. 제 아무리 첨단기술이라도 설명서없이 바로 사용할 수 없다면 두통거리가 된다는 것이 ‘강요... 2005-11-21 19:48
“에너지 독립국의 꿈”, “적도 뜨거운 바다에서 남극 빙하의 바다까지, 대한민국의 에너지 영토는 끝이 없습니다.” 에스... 2005-11-21 17:14
‘삼성’이라는 브랜드는 이미 한국을 반도체와 아이티(IT) 강국으로 끌어올린 주역 기업의 이미지가 담겨 있다. 반도체와 아이... 2005-11-21 17:14
2003년부터 시작된 에쓰-오일의 광고 캠페인은 ‘차가 에쓰-오일을 원한다’(Cars Love S-Oil)는 테마로 일관성 있게 진행되고 ... 2005-11-21 17:13
커다란 백지 위에 지우개 하나. 지우개에는 이렇게 써 있다. ‘Think New’. 일종의 티저광고다.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궁금증... 2005-11-21 17:12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이 안전 캠페인용 광고를 제작하면서 핵심 포인트로 잡은 것은 ‘의외성’이다. 단조로운 광고는 요즘 독... 2005-11-21 17:12
동국대는 올해 건학 100돌을 맞아 세계적인 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 지난 2000년에 ‘... 2005-11-21 17:11
젠트라의 광고는 기존에 보았던 자동차 광고와는 많이 다르다. 자동차가 아닌 차를 타는 사람에 초점을 맞춰 광고를 만들었다... 2005-11-21 17:10
쏘렌토는 국내 자동차회사에서 만드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가운데 최상급 차종이다. 출시할 때부터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 2005-11-21 17:09
지구를 생각하는 좀더 환경 친화적인 교통수단에 대한 관심은 높아져만 가고 있다. 전문가들이 점찍는 자동차의 미래도 기름... 2005-11-21 17:08
“닦지 말고 씻자.” 웅진코웨이 ‘룰루비데’는 화장실 문화의 변화를 재치있고 코믹하게 이끌어가는 광고로 출발했다. 화장지 ... 2005-11-21 17:08
‘주름 싫어, 칙칙함 싫어.’ 여성들의 피부 관련 고민은 이 두 가지로 압축된다. 나이가 들수록 눈과 입 근처의 잔주름이 ... 2005-11-21 17:07
‘리더의 강인함 그리고 부드러움’ 진정한 강함은 부드러움이다. 디아지오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윈저’의 광고는 ‘리더의... 2005-11-21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