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영화보는 날 행사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새해를 맞아 ‘영화 보는 날은 아웃백 가는 날’ 행사를 내년 1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당일 영화표를 가져오는 고객이 2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1만5500원 상...
유아용품 시장에서 한방 제품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22일 유아동 업계 말을 종합하면, 유기농과 함께 한방 제품이 유아동 제품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매일유업의 유아동 전문기업인 제로투세븐이 출시한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1년 만에 시장점유율 10%를 넘볼 ...
시장 포화상태에 다다른 외식업계가 프리미엄 브랜드로 활로를 찾고 있다. 기존의 레스토랑을 고급화된 재료와 매장 인테리어 등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타깃 소비자를 기존 20대 중심에서 가족이나 직장인들로 바꿔 차별화한 자매 브랜드를 론칭하는 업체들이 늘었다. 특히 경기가 회복되면서 대기업이 운영하는 레스토...
2010년 대형마트에서는 비닐쇼핑백과 가격표가 사라지고 스마트폰을 통한 쇼핑이 떴다. 20일 신세계 이마트가 올 들어 전국 이마트 점포 130곳에서 2억4000만명에게 판매된 2696가지 상품군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비닐쇼핑백과 상품 가격표가 사라지고 초저가 할인 상품, 스마트폰을 이용한 쇼핑이 새롭게 등장했다고 ...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가 국내 아웃도어 업계 가운데 처음으로 연매출 5000억원을 넘어섰다. 앞서 지난 12일 제일모직 의류 브랜드 ‘빈폴’이 단일 의류 브랜드 가운데 처음으로 5000억원을 넘어선 것에 이어 두 번째로, 패션업계의 성장 정체에도 불구하고 고급 디자인 전략을 내세운 업체의 성공이 이어지고 있...
롯데백화점이 패션업체 인수합병(M&A) 등을 비롯한 공격적인 패션 사업 확장에 나선다. 19일 롯데백화점이 밝힌 내년도 패션사업 계획을 보면, 오는 2018년까지 프리미엄 온라인몰과 패션 브랜드 사업 등으로 연간 매출을 5조원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구체적인 방안으로 브이아이피(VIP) 고객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