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판촉행사의 경품으로 비행기까지 떴다. 롯데백화점이 가을 세일을 맞아 10월 한달 동안 모든 매장에서 비행기 자동차 ‘트랜지션’을 경품으로 내걸었다고 30일 밝혔다. 트랜지션은 미국의 벤처회사 ‘테라푸기어’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이른바 ‘하늘을 나는 자동차’로, 날개를 접으면 일반 자동차처럼 도로를 ...
전통시장 상품의 온라인 판매가 강화된다. 중소기업청은 29일 전통시장 상인들이 물품을 팔 수 있는 ‘전통시장관’을 지난 3월 옥션과 지(G)마켓에 개설해 누계 매출 204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에 올 하반기부터 신규 판매자를 위한 코너를 신설하고 내년에는 운영현황을 분석해 시장친화적 지원 방안을 추가로...
쌀쌀해진 날씨 영향으로 편의점 등에서 따뜻한 커피와 호빵, 스타킹 등이 때이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서울의 일교차가 한가위 전보다 2~3℃ 가까이 커지면서, 맥주·아이스크림 등 늦더위 상품의 판매가 시들해지고 그 자리를 가을 상품이 차지하고 있다. 지에스(GS)25가 지난 24~27일 상품 매출을 지난주 같은 기...
경기회복의 수혜를 받은 대기업을 중심으로 기업 고객들의 추석 씀씀이가 커지면서 백화점과 대형마트들이 20~30% 가까운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 24일 롯데백화점은 지난 6~21일 진행된 추석선물 판매 행사의 매출이 지난해와 견주어 19.6% 늘어났다고 밝혔다. 지난해 한우생산이력제 시행으로 신뢰성이 높아진 정육 ...
인삼공사, 새 홍삼 브랜드 내놔 한국인삼공사가 대중적인 홍삼 브랜드 ‘굿 베이스’(Good Base)를 내놓는다고 23일 밝혔다. 굿 베이스는 한국인삼공사가 홍삼의 저변 확대를 위해 내놓은 브랜드로, 비싼 가격과 홍삼의 쓴맛 때문에 홍삼 섭취를 꺼렸던 이들을 위한 제품을 주로 내놓을 예정이다. ‘굿 베이스’는 ‘정관장...